“ 재난 현장대응 체계 확립으로 신속한 대응 및 안전한 서울 구현 ” 광진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119폭염 휴게실 배너 등 2종 구매 완료에 따른 비용 지출 의뢰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4098(2018.06.20.)호 “119폭염 휴게실 배너 등 2종 구매 계획” 나. 재난관리과-4129(2018.06.21.)호 “물품검사(수)조서” 다. 재난관리과-4136(2018.06.21.)호 “119폭염 휴게실 배너 등 2종 구매 결과 보고” 2. 여름철 폭염에 대비 현장 밀착형 안전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불편을해소를 위한 우리서 119폭염 휴게실 운영에 따른 배너 등 2종 구매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비용을 지출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나. 품목 및 수량 : 다. 소요예산 : 라. 업 체 명 : ) ○ 마. 결제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제 ○ 바. 납품일자 : 2018.06.21.(목) 사. 검수방법 : 육안(기능)검사 아. 검 수 자 : 자. 예산항목 : 재난대응능력향상 / 사무관리비 붙임 1. 119폭염 휴게실 배너 등 2종 구매 계획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매출전표 1부 1부. 4. 119폭염 휴게실 배너 등 2종 구매 결과 보고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홍덕기 구조팀장 양동영 재난관리과장 06/25 代류중무 협조자 담당자 강경은 시행 재난관리과-418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 전화 02-453-0118 /전송 02-3437-9959 / dukgi911@seoul.go.kr / 부분공개(7)
15523732
20210925070014
본청
재난관리과-4183
D000003388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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