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콜센터 상담시스템 서버이전 및 유지관리 계획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19459 결재일자 2018.6.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전문관 정신보건팀장 보건의료정책과장 송현이 함형희 06/25 박유미 2019년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콜센터 상담시스템 서버이전 및 유지관리 계획 2018. 6.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2019년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콜센터 상담시스템 서버이전 및 유지관리 계획 서울시자살예방센터에서 콜센터 상담시스템의 개인정보 관련 자료를 보호하고 서버이전에 필요한 기술지원을 보강하여 서울시자살예방센터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자 함. ? 관련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및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조례 제3조 ? 사업개요 ○ 성과지표 - 콜센터 상담시스템 운영 효율성 제고 구분 척도 정의 목표값 산출식 결과 지표 시간 긴급장애발생 후 복구시간 4시간 이내복구완료 장애발생시간-복구 완료시간 건 정기점검 건 수 월 1건 매월 실시 건 ○ 사업기간 - 서버이전 및 기능보강: 2018. 12월 중 - 유지보수: 2019. 1. ~ 12월 ○ 주요사업내용 -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서버(콜센터 상담 데이터) 이전 ·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한 마음이음상담전화 DB를 서울시데이터센터 이관 -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서버 유지보수 관리 ·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마음이음상담전화 운영 관리 시스템 -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마음이음상담전화 기능보강 · 서버이전과 관련하여 마음이음상담전화 운영에 필요한 신규 기술탑재 및 운영기능 강화 ○ 소요예산 : 429,304천원(2019년 서버이전 및 기능보강) ○ 연차별 사업비 구분 금액(천원) 비고 업체 기능보강 여부 2016년 155,624 마음이음상담전화 운영구축 및 유지보수 퓨렌스 미실시 2017년 7,271 마음이음상담전화유지보수(7~12월) ※16. 7.~17. 6. 무상유지보수 기간 퓨렌스 미실시 2018년 14,542 마음이음상담전화 유지보수 퓨렌스 미실시 합계 177,437 - ? 추진계획 ○ 추진대상 - 서울시자살예방센터 서버(마음이음상담전화 DB 및 콜센터운영) ○ 세부추진내용 유지보수내용 세부내용 1 CTI System(T-Motion) 유지관리 1.월1회 원격 유지보수 2.CTI,IVR,REC,상담APP,H/W에 대한 항목 전체에 대한 유지보수관리 3.유지보수 정,부 체계지원 4.검수 항목 이외의 개발 요건 추가시 별도 인력 및 개발 비용 발생 5.상기 견적은 하드웨어 장애시 RMA 비용은 실비 정산함 2 IVR System(IrSee) 3 Recording System(RecSee) 유지관리 4 상담 APP(Conple)유지관리 5 Hardware 유지관리 서버이전 및 기능보강내용 세부내용 1 콜센터 어플리케이션 Package & Customizing (기본 10M/M)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상담어플리케이션 개발탑재 -상담어플리케이션 인프라 확대 -상담어플리케이션 채널 확대 -녹취 서버 보호를 위한 프로그램 탑재 -서버이전에 필요한 H/W 장비 2 CTI 시스템(30User) 3 IVR시스템(30Channel) 4 녹취시스템(30Channel) 5 서버2대(OS - Window Server 2012, DB - SQL server, 가상화 -VMware포함) 6 스토리지1대 7 VPN 2대 ? 향후 추진일정 ○ ’18. 12. 시스템 서버이전 및 유지보수 업체 계약 ○ ’19. 01. ~ 19. 12 과업수행. 붙임 1. 응용SW유지관리 산출내역 총괄표 1부 2. 응용SW기능개선비 총괄표 1부 3. HW유지관리비 1부 4. 견적서 2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9.3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9_01_01_응용sw유지관리비_부뜰_v1.0.xlsx

    비공개 문서

  • 19_01_02_응용sw기능개선_부뜰_1.0.xlsx

    비공개 문서

  • 19_03_hw유지관리비_부뜰_v1.0.xlsx

    비공개 문서

  • 부뜰정보시스템_서울시자살예방센터_서버이전 및 기능개선_견적서(예산)_v1.0.pdf

    비공개 문서

  • 부뜰정보시스템_서울시자살예방센터_콜센터시스템 유지보수_견적서(예산)_v1.0.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콜센터 상담시스템 서버이전 및 유지관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19459 생산일자 2018-06-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송현이 (2133-7547) 관리번호 D0000033881625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정신보건사업수행 > 정신건강증진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