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경유) 제목 2018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자료 회신 1. 120다산콜재단 기획홍보팀-1192(2018.06.07.)호와 관련입니다. 2. 2018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를 위한 상담분야별 전화상담 이용내역을 붙임과 같이 회신합니다. 붙임 : 시민만족도조사 기초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6/21 代박성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4147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6)
15509876
2021092507185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4147
D00000338627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