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도 3/4분기 중 의용소방대 「119안전지킴이」 운영일정 알림 1.관련근거 가. 본부 예방과-3802(2018.02.06.)호 “2018년 119안전지킴이 운영계획 알림” 나. 예방과-2414(2018.02.12.)호 “2018년도「119안전지킴이」 운영계획 수립보고(알림)” 다. 예방과-4867(2018.03.29.)호 “2018년도 의용소방대「119안전지킴이」 운영사항 변경 안내 2. 위와 관련 2018년 3/4분기 중 「119안전지킴이」 운영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니 내실있는 지킴이 활동을 위하여 해당 부서에서는 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년 7월 ~9월 중 나. 대 상 : 주요 다중이용시설 등 24개소 중 13개소 다. 조 편 성 : 4인 1조 [책임관 1, 직원(책임관 소속 팀, 안전센터) 1, 119안전지킴이 2] 라. 방 법 : 매주 1회 순차적 운영, 1회 1개조 활동 마. 내 용 ? 피난 · 방화시설의 적정한 유지관리 계도 및 비상구 등 미흡사항 현지시정 등 처리 ? 소방용수시설 주변 불법 주정차 계도 활동 등 바. 대상 및 일정 : “붙임 1” 참조 3. 행정사항 가. 기존 「119비상구지킴이」활동사항이 「119안전지킴이」으로 변경 되었으니 기 통보된 “2018년도「119안전지킴이」 운영계획 수립보고(알림)” 문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변동사항-매주2회 실시 → 1회 실시 / 추가 활동사항-소방용수시설 주변 불법 주정차 계도 활동) 나. 각 책임관 (내근 각 팀장 및 119 안전센터장)은 붙임서식에 따라 운영 대상과 그 일정을 확인하신 후 해당 의용소방대원에게 사전 연락 및 교육실시와 함께 소속 직원 1명 포함 출장과 복명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고 다. “붙임 3-안전지킴이 결과보고서” 이 변경 되었으니 변경서식을 활용 “붙임 4-의용소방대 안전지킴이 출석부” 를 첨부 하시어 현장 확인 후 3일 이내 그 결과를 제출 (미실 시 경우 사유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 3/4분기 중 비상구 지킴이 대상 및 일정. 1부. 2. 의용소방대 119안전지킴이 명단. 1부. 3. 119안전지킴이 결과보고서. 1부. 4. 의용소방대 119안전지킴이 출석부. 1부. 끝. 담당자 이재준 검사지도팀장 노기오 예방과장 06/20 이재출 협조자 시행 예방과-9473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전송 (02)458-0119 / / 부분공개(6)
15498078
20210925072812
본청
예방과-9473
D0000033848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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