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체결 의뢰(지급결제시장 환경분석 및 기본계획수립 용역) 1. 소상공인지원과-7317(2018.6.8.)호와 관련됩니다. 2. 모바일 지급결제 플랫폼 도입을 위한‘지급결제시장 환경분석 및 기본계획수립 용역’을 시행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사 업 명 : 모바일 지급결제 플랫폼 도입을 위한‘지급결제시스템 환경분석 및 기본계획수립’용역 나. 소요예산 : ※ 부가세 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개월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 및 2017 수의계약 제도 개선계획(재무과-13795, 2017.3.17.) - 사유 : 추정가격 15,000천원(부가세 제외) 이하의 소액 용역 계약 마. 업 체 명 : - 주소 : - 대표 : 바. 예산과목 :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자립기반 확립,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전통시장 간편카드 결제사업, 사무관리비 붙임 1. 용역계획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수의계약 사유서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발주부서 및 계약상대자) 1부 7. 수의계약 각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소상공인지원과장 주무관 문희정 소상공인정책팀장 이창현 소상공인지원과장 06/19 이성은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소상공인지원과-755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무교동)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7층 / 전화 02-2133-5537 /전송 02-2133-0714 / urisera228@seoul.go.kr / 부분공개(5,7)
15496187
20210925072812
본청
소상공인지원과-7556
D00000338406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