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소모품 구매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742(2018.06.07.)호『‘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구급소모품 소요량 파악 알림』 나. 재난관리과-3807(2018.06.11.)호『‘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3858(2018.06.14.)호『『‘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수정)』 2. 대시민 구급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 구급대원의 원활한 구급현장 활동을 위한 ‘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소모품 구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품 목 : ‘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소모품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 재료비 라. 구매업체 1) 상 호 : 2) 주 소 : 마. 구매방법 : 수의계약(여성기업 1인 견적 수의계약-전자수의 시담)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여성기업과의 수의계약) 바. 계약조건 : 의약품도매상허가증, 사양서 사.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한 아. 검 수 자 : 붙임 1. 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소모품)구매 계획보고 1부. 2. 자동심장충격기패치 산출기초조사서(수정) 1부. 3. 견적서 3부. 4. 사양서 4부. 5. 금보메디넷 사업자등록증 1부. 6. 금보메디넷 통자사본(우리은행) 1부. 7. 금보메디넷 의약품도매상허가증 1부. 8. 금보메디넷 여성기업확인서 1부. 9.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10. 부당계약 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11.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김용범 구급팀장 신연화 재난관리과장 06/19 계광옥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911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재난관리과 (진관동) / 전화 02-388-2119 /전송 02-359-7019 / dydqja89@seoul.go.kr / 부분공개(5)
15495927
20210925072812
본청
재난관리과-3911
D000003384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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