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버스정류장, 지하철역 주변 쓰레기통 설치)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버스정류장, 지하철역 주변 쓰레기통 설치) 님 안녕하세요? 님께서는 예전에 비해 쓰레기통이 많이 없어서 쓰레기를 버리기 어려우므로 일정 간격마다 휴지통을 설치하거나 버스정류장 및 지하철역 주변에 휴지통을 설치해줄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쓰레기를 버린 만큼 수수료를 납부하는 "쓰레기 수수료 종량제"가 1995년 시행된 이후 일반쓰레기는 종량제 봉투에 담고 재활용이 가능한 빈 병 등은 분리하여 일정한 장소에 분리 배출해야 하지만, 가로쓰레기통에 생활쓰레기를 무단으로 버리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여 생활권내 쓰레기통은 줄이는 대신 시민편의를 위해 버스정류장, 지하철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가로쓰레기통을 설치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정 발전을 위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김보형 도시청결팀장 최형준 생활환경과장 06/19 구본상 협조자 시행 생활환경과-797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 전화 02-2133-3730 /전송 02-2133-1027 / bhkim.hy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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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버스정류장, 지하철역 주변 쓰레기통 설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생활환경과
문서번호 생활환경과-7976 생산일자 2018-06-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보형 (02-2133-3730) 관리번호 D000003384240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