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 민원서비스개선 관련 시·자치구 민원주관부서 간담회 개최 1.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시는 귀 기관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우리시와 자치구간의 민원서비스 향상과 제도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각 자치구 민원주관부서에서는 2018. 6. 21(목)까지 아래 서식에 의거 참석자 명단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간담회 개최 개요 1) 행 사 명 : 2018 민원서비스 개선 관련 시·구 간담회 2) 일시·장소 : 2018. 06. 26(화) 15:00∼17:00/서울시청 본관 1간담회장(8층) 3) 참석대상 : 자치구 민원주관부서 총괄팀장, 담당직원 (기관별 1~2명) 4) 주요내용 : 아래 안건에 설명 및 의견수렴 가) 행안부 승인 자치구 원스톱민원창구 확대 방안 나) 서울시 민원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 추진 방안 다) 120다산콜센터 및 응답소 운영 관련 전달 사항 라) 기타 정부표창, 제도개선 및 서비스개선 관련 의견수렴 5) 제출서식 연 번 기관명 소속부서 직 급 성 명 연락처 비 고 0 0 구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자치구 민원주관 부서)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1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9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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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73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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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3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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