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3821(2018. 6.18.)『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계획 통보』호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시에서 실시하는「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평가항목(응답소 처리,법정민원처리,전화응대 등) 및 평가 기준을 전직원에게 교육하여 민원행정서비스 평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계획 및 주요내용 - 평가시기 : 2018. 10. ~ 11월 (※ 중간평가 : 2018. 6. ~ 7월 중 실시) - 평가방법 : 8개 평가부문별로 평가항목을 합산하여 종합평가 평가부문 평가항목 법정민원 응답소민원 전화민원응대 민원교육실적 (가점) 시 본청 ·사업소 ①보건복지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②도로교통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③주택건축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④일반행정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⑤상수도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⑥소 방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⑦ 투자·출연기관 부 문 - 평가 평가 - ⑧ 자 치 구 부 문 평가 평가 - - - 포상방법 : 8개 평가부문별로 평가하여 우수기관(부서)·개인 연말 시상 예정 붙임 1. 2018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통보용) 1부 2. 대상기관 및 배점 기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안전센터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代박충근 소방행정과장 06/19 이연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519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부분공개(5)
15492055
20210925073710
본청
소방행정과-6519
D0000033839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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