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감리용역 발주 1.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감리용역 계획」(전산정보과-5281, 2018.5.30.)과 관련한 사안입니다. 2. 우리 본부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감리용역 사업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발주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감리용역 나.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 12. 31. 다. 소요예산: 라. 계약방법: 2인 이상 견적(전자공개)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제5호다목 마. 견적서 제출 대상: 붙임2. 과업지시서 참조 - 「전자정부법」제58조에 따른 정보시스템 감리법인 등록 업체 -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업체 바. 예산과목: 자본적지출(200), 무형자산및기타유동자산취득(250), 소프트웨어(253), 행정정보시스템 구축(51101), 정보화시스템취득비(412) 붙임 1. 방침서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과업지시서 사전공개 결과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주무관 박영미 전산정보과장 한병주 요금관리부장 전결 06/15 조세연 협조자 주무관 최국경 주무관 안희숙 기획예산과장 김형규 시행 전산정보과-579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2 /전송 02-3146-1589 / y-007@seoul.go.kr / 부분공개(5)
15485514
20210925073710
본청
전산정보과-5798
D00000338221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