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도 구급대체인력 채용 면접심사 시행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5600(2018.5.25.)호“2018년 구급대체인력 선발 계획” 나. 소방행정과-6284(2018.6.12.)호“2018년 구급대체인력 서류전형 결과보고” 2. 2018년도 구급대체인력 채용과 관련하여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면접심사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면접심사 ○ 일시 / 장소 : 2018. 6. 19.(화) 14:00 ~ / 관악소방서 2층 회의실 ※ 면접위원 사전 회의 : 13:30~14:00 ○ 면접위원 : 3명 - 위원장 : 현장대응단장 - 위 원 : 구급팀장, 검사지도팀장 ※ 간사 : 장.유복희 ※ 위원 선정 결과는 유선 통보 및 공람 처리 ○ 대 상 자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5명 ○ 세부내용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 면접위원은 공정한 심사가 되도록 보안에 각별히 주의하시고, 사전회의 참석 시 별첨 서약서, 이해충돌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제출 붙임 1. 대체인력 채용 면접심사 시행 계획 1부. 2. 면접대상 기초자료 1부. 3. 면접시험 등록부(양식) 1부. 4. 면접시험 질문(안) 1부. 5. 면접심사 의결서(양식) 1부. 6. 이해출동 자가진단 체크리스트(양식) 1부. 끝. 담당자 유복희 행정팀장 박태호 소방행정과장 왕상욱 소방서장 06/15 김명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387 ( ) 접수 ( ) 우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7-4119 / bokyoo75@seoul.go.kr / 부분공개(5)
15469073
20210925075631
본청
소방행정과-6387
D00000338165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