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3개) 내진성능보강공사 감리 용역 전자수의시담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749(2018.3.29.)호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3개소) 내진성능보강 설계용역 완수 결과 보고” 나. 소방행정과-5247(2018.4.6.)호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3개소) 내진성능보강 공사 계획” 다. 기술심사담당관-6220(2018.4.10.)호 “제724차 기술용역타당성심사 결과 통보” 라. 소방행정과-8378(2018.6.5.)호 “강남소방서 119안전센터(3개) 내진성능보강공사 감리 용역 발주계획 보고” 2. 소방행정과 용역 건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전자계약(수의시담)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나. 수의계약사유 ○ 행정안전부 지침(2018.3.) “기존 공공시설물(건축) 내진보강 업무처리 가이드라인” - 4.3.3. 기술감리 대상 및 감리자격 (2) 감리 자격 : 책임감리원은 해당 내진보강설계 책임구조기술자가 맡는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는 경우) 제1항 제4조 - 자. 특정인의 기술?품질이나 경험?자격이 필요한 조사?설계?감리... 설계용역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5일 (내진성능보강공사 + 15일) ☞ 용역 착수일, 완수일 등은 본 공사(내진성능보강공)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라. 설계예산 : 마. 용역내용 : 바.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전자시담)(G2B 활용 전자시담 후 가격결정) 사. 전자시담 일시 및 대상(유선통보) 시담일시 개찰일시 업체 / 대표 / 주소 연락처 아. 시담(개찰)장소 : 강남소방서 입찰집행관 PC 자. 예산과목 : 소방안전특별회계/직무환경개선/소방관서 시설물 유지보수/시설비(401-01) 붙임 1. 전자수의시담 공고문 1부 2. 용역 과업지시서 1부 3. 용역 산출내역서 1부 4. 입찰유의서 1부 5. 용역계약 일반조건 1부 6.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7. 자기진단 체크리스트 1부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10. 무방문 온라인 대금지급제 시행 안내문 1부 11. 수의계약 사유서 1부. 끝. 담당자 조성호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최홍균 소방서장 06/11 김시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597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강남소방서 3층 소방행정과 / 전화 02-556-2739 /전송 02-556-5695 / kuzim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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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
소방행정과-8597
D0000033787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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