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야간 고객센터 운영에 대한 민원 회신의 건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야간 고객센터 운영에 대한 민원 회신의 건 안녕하십니까, 먼저, 따릉이 이용에 불편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대로 공공자전거 따릉이는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데에 반해 고객센터는 07:00~22:00까지 운영되고 이후 다산 콜센터로 연결되어 이용자분들의 민원을 즉시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민 불편과 관련하여 공공자전거 운영 대행 업체인 서울 시설 공단에서는 고객센터 인력 확충 등으로 24시간 서비스 체계를 적극 검토하고 있으며, 다산 콜센터 상담원에게도 수시 교육을 통해 따릉이 관련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공공자전거 따릉이와 관련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자전거 정책과 김요진(02-2133-2758)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요진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06/11 김미정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593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58 /전송 02-2133-1057 / yojinkim@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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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고객센터 운영에 대한 민원 회신의 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자전거정책과
문서번호 자전거정책과-5931 생산일자 2018-06-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요진 (02-2133-2758) 관리번호 D0000033783628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기획관리 > 자전거이용활성화지원 > 공공자전거운영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