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아리수토탈서비스 근로자 근무시간 변경처리 1. ‘2018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계획’과 관련하여 기간제근로자의 근로시간 변경신청 처리사항입니다. 2. 우리과 아리수토탈서비스 업무로 근무중인 기간제근로자가 아래와 같이 하절기 근무시간을 변경신청하였기에 처리하고자 합니다. 연번 근로자 명 근무시간 변경사항 사 유 당 초 변 경 기 간 1 박동율 (1955.7.9.) 09:00~ 18:00 08:00~ 17:00 2018.6.11. ~ 8.31 하절기 출퇴근 및 업무편의 2 박동식 (1948.1.20.) 붙 임 : 근로시간 변경 신청서 2 매. 끝. ★현장민원팀장 김기돈 현장민원과장 06/11 안창수 협조자 주무관 김종한 주무관 위경진 시행 현장민원과-13316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 전화 3146-2352 /전송 3146-2389 / Kidon@seoul.go.kr / 부분공개(6)
15441690
20210925082106
본청
현장민원과-13316
D000003378893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