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문자상담 응대절차 개선 작업 결과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293 결재일자 2018.6.1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120관리팀장 시민봉사담당관 노형곤 변순권 06/11 代박성규 120다산콜센터 문자상담 응대절차 개선 작업 결과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8. 6.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자상담(악/강성) 응대절차 개선 작업 결과보고 악/강성 민원 문자 인입 시, 민원지원팀에서 전담하여 응대할 수 있도록 민원지원팀 문자상담그룹 추가 작업에 대한 결과를 보고드림 Ⅰ 작업개요 ?? 작업일시 : 2018. 6. 8.(금) 02:30~04:00 ?? 작업내용 : 문자상담 상담그룹(민원지원팀) 추가 작업 ?? 작 업 자 : 시민봉사담당관 1명, 유지보수업체 2명 Ⅱ 작업결과 ?? 작업내역 ? 악/강성 민원 문자 처리절차 문자 인입 시, 등록된 악/강성 전화번호 일치여부 조회 (악/강성 전화번호 DB 검색) 문자 인입 시, 등록된 악/강성 전화번호 일치여부 조회 (악/강성 전화번호 DB 검색) 악/강성 전화번호 문자는 적색으로 표시되며, 일반 문자상담사에게 분배 악/강성 전화번호 문자는 적색으로 표시되며, 1차로 일반 문자상담사에게 분배 적색 표시 문자는 악/강성 민원 문자임을 인지하고, 일반 문자상담사가 응대 처리 적색 표시 문자는 악/강성 민원 문자임을 인지하고, 일반 문자상담사가 민원지원팀 상담사에게 문자 이관 민원지원팀 상담사는 이관된 문자에 대하여 응대 처리 <현재> <개선 후> 일반 민원 문자와 악/강성 민원 문자가 혼재되어 수신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문자상담 응대절차 개선 작업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293 생산일자 2018-06-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노형곤 (02-724-1558) 관리번호 D000003379014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