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라돈침대 문제 관련 민원에 대한 회신 안녕하십니까, 님. 지난 6월 4일 120전화상담(응답소)으로 신청하신 민원 호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매일 사용하시는 침대 매트리스에서 라돈이 기준치 이상 검출되었다는 사실에 얼마나 놀라고 걱정스러우십니까, 문제가 빨리 해결되지 못해 하루하루 불안한 마음으로 지내실 님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리콜이 해당되는 제품 모델이 당초 7종에서 현재 21종으로 늘어나 제품 회수에 시간이 상당히 소요되고 있습니다. 회사와 통화도 어렵고 불편과 고통을 호소하시는 소비자가 많아, 님을 비롯하여 상담을 요청하신 소비자 명단을 첨부하여 사에 빠른 회수 및 조치를 촉구하였습니다. 수거가 지연되어 답답하고 불안하신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다행히도 이번 달 안에 라돈 침대 8만 8000개를 모두 수거하기 위해 정부에서 우체국 망을 이용해서 한꺼번에 수거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고 발표하였으니 믿고 기다려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집단분쟁조정 절차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기를 원하시면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http://www.kca.go.kr)에서 집단분쟁조정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만족스런 답변을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태가 조속히 해결되어 님 가정에 평안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오정은 소비자보호팀장 代오태숙 공정경제과장 06/08 김창현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8921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 서울빌딩 3층 무교별관 / 전화 /전송 02-768-8852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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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8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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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3773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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