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산불진압장비 9종 배정 계획 알림 1. 市 안전지원과-11559(2018.6.5.)호 「산불진압장비 9종 납품검사 및 배정 알림」와 관련 입니다. 2. 산불발생 시 대량의 소방용수를 고압으로 송수하기 위한 산불진압용 고압소방호스 등 산불진압장비 9종을 아래와 같이 배정하니, 해당 부서는 인수 후 물품관리규정 및 지침에 따라 장비 사용 · 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18. 6. 8.(금) 09:30 ~ 나. 배정방법 : 해당 부서별 직접 전달 다. 배정품목 : 산불진압장비 9종 계약건명 계약업체 단가(원) 수량 비고 2018년 산불진압장비 9종 구매 붙임참조 붙임참조 라. 배정내역 : 붙임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장은 배정수량 및 규격 등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 후 청구 및 출급증은 장비회계팀에, 인수증은 출력하여 서명후 PDF파일을 재난관리과로 제출하기 바라며 나. 장비회계팀장은 배정 장비에 대한 물품관리시스템 e-호조 검수 및 자산등재를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서식 1부. 3. 산불장비 규격서 등 3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과,현장대응단,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진철 대응총괄팀장 정재석 재난관리과장 06/08 정선웅 협조자 담당자 이재준 시행 재난관리과-4475 ( ) 접수 ( ) 우 / 전화 02-2681-1408 /전송 02-2618-3109 / / 부분공개(5 6)
15428509
20210925083324
본청
재난관리과-4475
D000003377507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