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5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통보 1. 행정운영과?5905(2018.6.5)호와 관련 2018년 5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 실적을 통보하오니, 2. 2018년 아리수토탈서비스 계획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사용량 격증 수용가에 대한 분석 및 선제적 민원처리, 시민불편 민원 종합처리, 민원처리 방문전 일정 문자안내, 근무복 및 실내출입 위생용품 착용, 명함제작 활용, 다양한 홍보, 기간제근로자 운영(해당사업소) 등 분야별 단위사업 추진에 철저를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소별 아리수토탈서비스 주요 추진실적 현황(세부사항 붙임 참조) 【선제적 옥내누수진단과 연계한 누수감액 처리건(’18년 5월 현재)】 (단위 : 건) 구분 평균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실적건 107 7 7 168 395 102 84 59 36 【예산 배정액 및 집행률(’18년 5월 현재)】 (단위 : 천원) 구분 계 중부 서부 동부 북부 강서 남부 강남 강동 배정액 123,309 37,528 2,145 37,527 2,145 2,145 2,145 19,837 19,837 집행액 26,505 9,277 0 8,731 300 1,073 630 2,243 4,251 집행률(%) 21.5% 24.7% 0% 23.2% 14% 50% 29.3% 11.3% 21.4% 3. 아울러 6월중에 수돗물 시민평가단의 서비스만족도 평가가 실시됩니다.아리수토탈서비스 사업은 현장민원과에 한정된 업무가 아닌점을 인지하시고 사업소 전부서 모두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1. 2018년 5월 아리수토탈서비스 추진실적 분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6/07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590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15418491
20210925084055
본청
행정운영과-5909
D00000337710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