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 사무실 및 현장대기실 물품(냉장고) 구입비 지급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고객지원 사무실 및 현장대기실 물품(냉장고) 구입비 지급 1. 운영과-2490(2018. 5. 29.)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고객지원부서 사무실 및 현장직원 대기실의 냉장고가 노후로 인해 냉장기능이 저하되어 냉장고를 구매하고 아래와 같이 그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고객지원 사무실 등 현장직원 대기실 물품(냉장고) 구입비 지급 나. 금 액 : 다. 구 입 처 : 라. 구입내역 : 냉장고 3대 (대우 326ℓ 1대, 대우 244ℓ 2대) 마. 지운영과 법인카드로 결재하고 총무과에서 법인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 서울대공원 총무과, 공원이용 시민만족도 향상, 시민만족도 향상, 서울대공원 매수표소 운영, 자산및물품취득비(100-405-01) 붙 임 1. 관련 방침서 1부. 2. 매출전표 1부. 3. 산출기초 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 각 1부. 끝 주무관 임미경 운영과장 06/07 윤대진 협조자 시행 운영과-263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20 /전송 02-500-7991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4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신용카드 전표(냉장고구매).pdf

    비공개 문서

  • 고객지원 업무 추진 운영 물품 구매 계획(냉장고).hwp

    비공개 문서

  • .산출기초조사서(냉장고).hwpx

    비공개 문서

  • 본견적- 냉장고( 하이마트).pdf

    비공개 문서

  • 타견적- 냉장고 (전자랜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 사무실 및 현장대기실 물품(냉장고) 구입비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2633 생산일자 2018-06-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미경 (02-500-7320) 관리번호 D00000337629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