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고객지원 사무실 및 현장대기실 물품(냉장고) 구입비 지급 1. 운영과-2490(2018. 5. 29.)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고객지원부서 사무실 및 현장직원 대기실의 냉장고가 노후로 인해 냉장기능이 저하되어 냉장고를 구매하고 아래와 같이 그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고객지원 사무실 등 현장직원 대기실 물품(냉장고) 구입비 지급 나. 금 액 : 다. 구 입 처 : 라. 구입내역 : 냉장고 3대 (대우 326ℓ 1대, 대우 244ℓ 2대) 마. 지운영과 법인카드로 결재하고 총무과에서 법인카드 결제 계좌로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 서울대공원 총무과, 공원이용 시민만족도 향상, 시민만족도 향상, 서울대공원 매수표소 운영, 자산및물품취득비(100-405-01) 붙 임 1. 관련 방침서 1부. 2. 매출전표 1부. 3. 산출기초 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 각 1부. 끝 주무관 임미경 운영과장 06/07 윤대진 협조자 시행 운영과-263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20 /전송 02-500-7991 / / 부분공개(6)
15416400
20210925084055
본청
운영과-2633
D0000033762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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