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세무종합시스템 신규 및 개선 업무 수요조사 1. 세무과-11325(2018.5.23.)호 및 우리시 세무종합시스템 유지관리 사업과 관련입니다. 2. 2019년도 신규 및 개선이 필요한 업무를 파악하고자 아래와 같이 수요조사를 실시하니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업무 :「2019년 세무종합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에 요구되는 신규/개선/기타(운영 등) 업무 - 법개정 등 환경변화 - 시민불편해소 및 사용자 편의제공 - 업무 효율성 증대 등 나. 제출기한 : 2018. 6. 7.(목) 다. 제출양식 : 붙임 참조 라. 활용계획 : 제출된 요구업무는 개발타당성 검토 후,「2019년 세무종합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에 반영하여 추진예정 ※ 요구사항 수요조사 작성 시 아래 자료를 참고로 활용 바람. - 서울시 지방세 세정정보 발전방안 및 개선과제 발굴 수요조사(2018.4.25.) - 서울시 지방세 세정정보 발전방안 토론회(2018.5.15.~18) - 행안부 2018년 상반기 지방세정보화 발전 협의회 개최결과(2018.4.5.) 붙임: 1. 2019년도 세무종합시스템 사용자 요구사항 수요조사(양식) 1부. 2. 서울시 지방세 세정정보 발전방안 및 개선과제 발굴 수요조사 1부. 3. 서울시 지방세 세정정보 발전방안 토론회 1부. 3. 행안부 2018년 상반기 지방세정보화 발전 협의회 개최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세제과장,38세금징수과장,서구1-25(세무부서전체) 주무관 박경여 세무정보화팀장 代김광숙 세무과장 06/04 조조익 협조자 시행 세무과-1216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02-2133-3428 /전송 02-2133-1034 / / 부분공개(5)
15394519
2021092509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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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과-12168
D0000033738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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