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결과 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결과 보고 1. 민원 접수증 제 34호(2018.5.28.) 관련입니다. 2. 5월 28일(월)에 접수 된 전화 불만·고충에 관한 처리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3. 민원 및 처리내역 가. 민원접수일 : 2018.5.28.(월) 나. 민원처리기한 : 2018.6.7.(목) 다. 민원내역 : 치과 진료예약 관련 직원 불성실 및 일정조율 등 시정요청 라. 민원처리내역(유선회신) 1) 유선민원해결(2018.5.29.(화) 13:00 / 치과과장) : 예약일자조정 ≪민원처리내역≫ 어린이병원 치과 예약과 관련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와 관련 전화 응대에 있어 좀 더 세밀하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드렸어야 하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현재 어린이병원 치과 진료의 경우 2~3개월 사전예약이 완료된 상태로 원하시는 진료일에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직원들에게 고객만족(CS)교육을 다시 시켜 고객만족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어린이병원은 보다 나은 공공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어린이병원 치과 (☏02-570-81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환자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시행 : 5.30.(화) 17:30~18:00 (진료부-6180호(2015.5.31.) 붙 임 : 1. 접수증 1부 2. 환자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결과보고 사본 1부. 끝. 주무관 김미래 치과과장 김주연 진료부장 서동수 어린이병원장 06/01 김재복 협조자 진료기획팀장 용인석 시행 진료부-6225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내곡동) 서울특별시 어린이 병원 치과 / http://childhosp.seoul.go.kr/ 전화 02-570-8188 /전송 02-570-8324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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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 접수증 34번_20180528.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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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환자만족도 향상 위한 직원교육 결과보고.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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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6225 생산일자 2018-06-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래 (02-570-8188) 관리번호 D00000337290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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