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세계 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 홍보 사업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3206 결재일자 2018.4.6.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실무사무관 브랜드관리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김상원 양유창 04/06 김동경 세계 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 홍보 추진 전문용역업체 선정계획 2018. 4. 도시브랜드담당관 세계 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 홍보 사업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세계 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홍보 사업 용역사를 선정하여 서울의 매력과 우수시정을 해외에 효과적으로 전파하여 서울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하고자 함 1 사업 개요 □ 추진 근거 ○ 세계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홍보 추진계획(도시브랜드담당관-2803. 2018.3.27) □ 추진 방향 ○ 교통, 환경, 복지, 문화, 경제 등 우수정책과 명소, 시설 등 집중소개 ○ 세계언론 및 SNS에 단발성 시정소개가 아닌 서울에 대한 심층적이고 차별화된 기사, 인터뷰, 스토리텔링 유도 ○ 서울의 환경, 문화, 관광 등 자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여 서울을 해외에 널리 확산 □ 추진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소요예산 : 300백만원 ○ 예산과목 - 시민 자긍심 고취 및 도시경쟁력 제고,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외국어 매체활용 시정홍보, 사무관리비(201-01) 2 과업 내용 □ 협상에 의한 계약 개요 ○ 용 역 명 : 세계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홍보 추진사업 ○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8. 12. 31.까지 ○ 용 역 비 : 300,000천원 ○ 추진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주요 과업 내용 ○ 세계기자단 서울시장 면담 취재 - 시정비전, 시정철학, 세계 대표도시로서의 서울의 과제 ○ 시 주요정책 소개 및 취재 - 교통, 환경, 복지, 문화, 경제 등 - 실·국·본부장 인터뷰, 산하 시설현장 방문취재 등 ○ 해외매체별 유형 및 관심사항에 따른 맞춤형 프레스 투어 - 매체섭외 완료후 귀국전 취재 수요조사 지원 - 기자 취재자료외에 서울시정 홍보자료도 제공 등 ○ 서울브랜드, 서울상징 특징 및 우수성 소개 - 브랜드 특징소개(시민주도형 브랜드, 아이서울유 프렌즈, 아이서울유 파트너스) - 서울상징(휘장, 브랜드, 캐릭터 등)소개 ○ 소셜인플루언서의 경우 문화, 관광 등 명소 중점 투어지원 등 - 남산, 한강, 동대문 DDP, 월드컵공원, 한옥마을, 한양도성, 제2롯데월드, 연극 등 공연관람, 젊은이 거리(홍대, 강남역 등) 3 세부 추진계획 《추진절차》 사전 규격공개 ⇒ 제안서 공모 (협상에 의한 계약) ⇒ 제안서 접수 및 심사 ⇒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협상 및 계약 체결 ⇒ 용역 추진 ⇒ 준공 5일 20일 간 공고 7일 10일 5~11월 12월 ○ 사전규격공개(도시브랜드담당관) : ’18. 4. 6(금) ~ 4. 11(수) (5일간) - 나라장터(www.g2b.go.kr)에 제안요청서 게재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18.1.22.시행)에 의거 추정가격 5천만원 이상인 물품·용역은 사전 규격 공개 대상 ○ 공 고(재무과) : ’18. 4. 13(금) ~ 5. 4(금) (예정, 20일간) ○ 공 고 안 : 붙임 1 참조 ○ 참가자격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0년이내에 단일준공(사업완료)금액이 해외언론 초청을 포함한 행사(투어, 전시, 포럼 등) 사업 실적이 1억원(부가세 포함) 이상인 업체 나. 공동수급은 불가 □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 등록 및 가격투찰(전자입찰) - 일 시 : ’18. 4. 30(월) 9:00 ~ 5. 4(금) 16:00 (예정) - 장 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 일 시 : ’18. 5. 4(금) 09:00~16:00 (예정) - 장 소 : 서울특별시 도시브랜드담당관(서울시청 무교별관 6층)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18. 5. 11(금) 14:00 (예정) ○ 장 소 : 미정(제안서 제출자에게 개별 통보) ※ 제안서 심사는 프레젠테이션 심사로 진행 ○ 심사방법 : 붙임2 참조 - 평가배점 : 기술능력 평가 90점 + 입찰가격 평가 10점 기술능력 평가 90점 = 정량적 평가 20점 + 정성적 평가 70점 구분 평가항목 배점 계 100 기술 능력 평가 정량적 평가 경영상태 회사의 경영상태 5 20 수행능력 보유인력의 전문성 5 유사사업 실적 10 정성적 평가 과업의 이해도 10 70 기 획 력 40 실행가능성 및 사후관리방안 20 입찰가격 평가 10 □ 업체선정 ○ 추진방법 - 협상대상 1순위 업체부터 협상을 추진하되, 협상기간 내에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다음 순위 업체와 협상 ○ 협상기간 : 협상대상 업체 통보일(공문발송)로부터 10일 4 추진일정 구분 2018 3월 4월 5월 11월 12월 1 2 3 4 1 2 3 4 1 2 3 4 1 2 3 4 1 2 3 4 공고준비 모집공고 제안서 평가 협상 및 선정 용역추진 (5월~11월) ㅊ 최종보고 붙임 : 1.입찰공고문(안) 1부. 2.제안요청서(안, 과업지시서 포함)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세계 유력언론 연계 등 도시 홍보 사업 전문 용역업체 선정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도시브랜드담당관
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3206 생산일자 2018-04-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상원 (02-2133-6944) 관리번호 D0000033347736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산업정책 > 문화산업정책수행 > 서울브랜드강화 > 외국어매체활용시정홍보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