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 예방과장 (경유) 제목 [대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관련 투표소 소방안전점검 결과 보고 1. 관련문서 가. 예방과-9778(2018. 5.10.)호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관련 투 ? 개표소 소방 안전점검 계획 알림』 나. 대림119안전센터-2773(2018. 5.14.)호 『[대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관련 투표소 소방안전점검 계획(변경)』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119안전센터의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관련 투표소 소방안전점검 추진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18. 5.14. ~ 5.29. 나. 대 상 : 31개소(사전투표소 5, 투표소 26) 다. 조사방법 ? 주간근무시 펌프차를 활용하여 각 팀별 소방특별조사요원 등 2명이 실시 라. 주요 확인사항 ? 투표소 설치 건물 소방시설 적정 설치 및 유지관리 여부 ? 투표소 전기 ? 가스 ? 건축 등 안전관리 상태 ? 관계자에 대한 소화기 ? 옥내소화전 사용 등 초기 진화요령 교육 ? 화재발생 시 투표함 안전조치에 관한 사항 ? 기타 화기취급시설 등 안전관리 상태 마. 점검결과 : 양호(31개소) ? 붙임 참조 붙임 투표소 소방안전점검 결과 1부. 끝. 대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나경권 진압2팀장 이완택 센터장 05/30 이영숙 협조자 시행 대림119안전센터-3095 ( ) 접수 ( ) 우 07423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212 (신길동) / 전화 02-846-0119 /전송 02-831-0119 / truena200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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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093352
본청
대림119안전센터-3095
D0000033706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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