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목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 발주의뢰(긴급) 1.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 세부추진계획(교육홍보과-9800, 2017.12.20.) 관련입니다. 2. 홈페이지 기능개선과 장애발생시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을 발주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 2018 서울시립미술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8.12.31. 다.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라. 소요예산 : 금127,528천원(금일억이천칠백오십이만팔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바. 입찰참가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 사전규격등록번호 593102 (2018.5.16. ~ 5.21.) 사.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문화예술 진흥, 미술관 운영 활성화, 홈페이지 및 전시안내 시스템 운영, 전산개발비 / 공공운영비 아. e-호조 지출품의번호 : 전산개발비 80번, 공공운영비 81번 붙임 : 1. 2018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 세부추진계획 1부. 2. 2018 산출내역서 1부. 3. 2018 제안요청서 1부. 4. 2018 제안요청서 검토결과 1부. 5. 2018 입찰공고문(안) 1부. 6. 2018 긴급공고사유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주무관 윤미숙 교육홍보과장 유수기 학예연구부장 백기영 서울시립미술관장 05/29 최효준 협조자 총무과장 황차호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교육홍보과-382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서소문동)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921 /전송 02-2124-8950 / ymisuk@seoul.go.kr / 부분공개(5)
15361373
20210925093352
본청
교육홍보과-3821
D00000337031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