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물품 변경 계약 체결(회의실 천정형 냉난방기 조달구매) 1. 행정운영과-5538호(2018. 5. 28.)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회의실 천정형 냉난방기 조달구매’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건명 : 회의실 천정형 냉난방기 조달구매 나. 계약업체 : 다. 계약금액 : 금18,236,240원(금일천팔백이십삼만육천이백사십원) 라. 계약기간 : 2018. 4. 9. ~ 2018. 6. 8. 마. 변경내용 : 계약금액 변경 (단위 : 원) 구 분 당초 변경 비 고 계약금액 18,236,240원 16,178,090원 감2,058,150원 바. 변경 사유 - 기존 통신선 및 PVC 드레인관 상태 양호로 재사용 - 공사물량 감소로 크레인 사용기간 단축 붙임 : 회의실 냉난방기 조달구매 정산보고서 및 관련서류 각1부. 끝. 주무관 이정미 재무회계과장 代서미희 요금관리부장 05/29 조세연 협조자 시행 재무회계과-709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전화 02-3146-1234 /전송 02-3146-1209 / mi2504@seoul.go.kr / 부분공개(7)
15360576
20210925093352
본청
재무회계과-7096
D00000336960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