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 업무 추진 운영 물품 구매 계획

문서번호 운영과-2490 결재일자 2018.5.29.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운영과장 임미경 05/29 윤대진 고객지원 업무 추진 운영 물품 구매 계획 2018. 5. 서 울 대 공 원 ( 운 영 과 ) 고객지원 업무 추진 운영 물품 구매 계획 하절기를 대비하여 운영과 사무실 및 현장직원 대기실에 노후되어 정상 기능이 어려운 냉장고와 성수기 고객안내에 필요한 텐트를 구매하여 업무능률 향상하고자 함 ?? 구입 물품 현황 ○ 냉장고 : 3대 계 고객지원팀 사무실 대민종사원 대기실 (남자) 아르바이트 휴게실 3대 1 1 1 규격 대우 326ℓ 대우 244ℓ 대우 244ℓ ○ 캐노피 텐트 : 2개 - 규격 : 3M ×2M ?? 구입 사유 ○ 냉장고 : 3대 고객지원팀 사무실 대민종사원 남자대기실(버스) 아르바이트 대기실 - 모델명: 삼성 SRD231IN - 구 입: 2005. 7 (내구연한 지남) - 용량: 225ℓ -상태: 냉장기능 떨어지고 물이 새서 사용 어려움 냉동 냉장 잘안됨 (용량: 320ℓ, 제조:1998년) 냉동 냉장 잘 안됨 (용량: 75ℓ,제조:2005년) - 2008.재물조사 (물품등록) 물품 등록 없음 물품 등록 없음 ○ 캐노피 천막 : 2개 - 성수기 입장고객 안내에 필요한 부스 설치 ?? 소요예산 : 1,834천원 ○ 산출내역 - 냉장고(3대) : 1,350,000원(부가세 포함) · 대우(FR-G326 PDW): 530,000원 × 1대 = 530,000원 · 대우(FR-G244PDWE): 410,000원 × 2대 = 820,000원 - 캐토피 천막(2개) : 484,000원(부가세 포함) · 242,000원 × 2개 = 484,000원 ○ 예산과목 - 공원이용시민만족도향상, 시민만족도향상, 시민서비스수준향상, 서울대공원 매수표소운영, 자산및물품취득비 (100-405-01).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 업무 추진 운영 물품 구매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2490 생산일자 2018-05-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임미경 (02-500-7320) 관리번호 D0000033699409
분류정보 환경 > 공원녹화 > 공원녹화수행 > 공원유지관리 > 매수표관리및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