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대기중 전화가 끊어진 경우]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120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대기선택 1번을 누르고 대기하는 중에 상담사와 연결되지 않고 끊어지는 현상은 간혹 통신사의 신호가 중단되거나 120다산콜센터 시스템의 노후로 인한 장애 때문에 발생 될 수 있음을 유선상으로 양해 말씀드렸습니다. 이점 이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120다산콜재단에서 노후된 정보시스템 교체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니 향후에는 좀 더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120다산콜센터는 전화상담 외에 문자상담도 받고 있으니 02-120번으로 문의내용을 문자로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5/28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326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15350926
202109250941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2326
D00000336931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