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강서 자전거대여점 수리센터 이용불편 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어야 할 한강 나들이에 자전거대여점 수리센터 이용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 드린데 대하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강공원 자전거대여점은 공개경쟁 입찰을 통해 선정된 민간사업자가 연간 임대료를 서울시에 납부하고,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유상으로 자전거 대여 및 펑크 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친 경위를 조사해보니 일반 스패너가 있으면 당연히 빌려 드리려고 하였으나, 문제가 된 자전거 전용 스패너는 고가의 외국산 제품으로 두께가 얇아 비전문가가 무리하게 힘을 가하는 경우 틈이 벌어져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자전거 전용 스패너가 망가질 경우 당장 구하기도 힘들고, 보상을 요구하기도 어려운 점이 있어 빌려 드리지 못하여 이용에 불편을 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것으로 자전거대여점 대표자에게 주의 촉구 및 종사원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토록 하였으며, 차후 이와 같은 민원을 다시 발생시키지 않겠다는 확답을 받았습니다. 아무쪼록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데 대하여 다시 한번 사죄드리며, 앞으로 시민에게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인 자전거대여점 종사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울시정에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 5. 25. ★주무관 최돈욱 시민활동지원과장 05/25 권돈혁 협조자 시행 시민활동지원과-793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한강사업본부2층) / 전화 02-3780-0771 /전송 02-3780-0740 / dukefire@seoul.go.kr / 부분공개(6)
15339608
20210925095059
본청
시민활동지원과-793
D000003367586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