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1. 관련근거 ? 재난관리과-3260(2018.05.17.)호『소방활동 장애지역 관리카드 정비 및 소방안전지도 현행화 요청』 ? 본부 현장대응단-8244(2018.05.11.)호『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관련 변경 내용 안내』 ? 본부 현장대응단-7233(2018.04.24.)호『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관련 소집 교육 결과 알림』 ? 본부 현장대응단-6665(2018.04.13.)호『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 예방과-2412(2018.02.28.)호『노인요양시설 및 요양병원 관리카드 일제정비에 따른 소방안전지도 등록 알림』 ? 현장대응단-1427(2018.2.23.)호『2018년도 소방안전지도 운영 계획 보고(알림)』 2. 재난현장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장활용 강화 및 소방안전지도 정보를 규격화 하여 표출속도, 저장공간 확보 등 시스템개선을 위한 소방안전지도 현행화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가. 기 간 : 2018. 5. 28. ~ 2018. 7. 6. ○ 화재진압작전도 및 관리카드 작성(진압대, 각 안전센터) : 2018.5.28.~ 2018.6.29. ○ 소방안전지도 등재(지휘팀) : 2018.6.30.~ 2018.7.6. 나. 대 상 : 노유자시설 30개소, 전통시장 18개소, 소방차통행 불가 및 곤란지역 26개소 다. 방 법 : 기존대상은 현장 확인을 통하여 정확한 최신의 정보로 수정?보완 하고 신규작성 대상은 화재진압작전도 및 관리카드 작성기준, 양식에 의거하여 신규작성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진압대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현지방문 확인시 안전사고 방지에 최우선 하고 2018.6.29.(금)까지 결과 보고하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소방안전지도 정보 현행화 계획 1부. 2. 2018년 소방안전지도 화재진압작전도 및 관리카드 정비 대상 1부. 3. 화재진압작전도 작성기준(유의사항) 1부. 4. 소방안전지도 사진 용량 줄이기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동빈 지휘1팀장 김양현 현장대응단장 05/25 박숙자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3958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번동) 911 / 전화 02-6946-0115 /전송 02-6946-0202 / / 대시민공개
15333806
20210925100445
본청
현장대응단-3958
D0000033679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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