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자 예방과장 (경유) 제 목 노후 출력장비(레이저프린터) 조달 추가 구매 계획(알림) 1. 재무과-15958(2018.4.5.)호「‘사업소 등 노후 출력장비’교체예산 재배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원활한 행정업무 수행 지원을 위한 노후 출력장비 교체예산 재배정에 따라 예방과 노후 출력장비를 다음과 같이 추가 구매 및 배정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레이저프린터 구매 및 교체 나. 구매품목 및 수량 : 레이저프린터 1종 1점 물품명 물품식별번호 모델명(규격) 구매 수량 단가(원) (조달수수료) 배정 부서 배정 수량 비고 다. 소요예산 : - 라. 예산과목 : 마. 구매방법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조달구매(제3자 단가계약) 바. 설치 및 납품장소 : 각 부서별 지정위치 사. 검사(수)자 : 예방과 2명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별 물품 설치 후 물품검사(수)조서를 소방행정과로 제출, 나. 붙임 1. 규격서 1부. 2. 레이저프린터 보유현황 1부. 끝. 영등포소방서장 담당자 오창훈 장비회계팀장 황인대 소방행정과장 김범기 소방서장 05/25 代김범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79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문래로197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2678-0307 /전송 02)26371025 / och0127@seoul.go.kr / 부분공개(5)
15332843
20210925100445
본청
소방행정과-6795
D00000336791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