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120다산콜센터 대기중 종료된 경우]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120다산콜센터 대기중 종료된 경우] 님 안녕하십니까? 120다산콜센터에 전화하여 통화대기 중 자동으로 연결이 끊어지는 불편을 겪으시게 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120다산콜센터에서는 통화대기 시간이 9분을 초과하거나 대기자가 30명을 초과하는 경우 시스템의 과부하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자동 종료하고 있습니다. 통화대기 시간은 앞선 통화자의 상담시간, 대기인원 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서, 좀 더 대기하시는게 나을지 다시 전화하시는게 나을지를 정확하게 안내하기 어려운 점이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20다산콜재단에서는 좀 더 원할한 통화연결을 위해서 상담시스템 교체 추진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120다산콜센터는 전화상담 외 문자상담도 받고 있으니, 문의?신고하실 내용을 02-120번으로 문자로 보내시면 좀 더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5/24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069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120다산콜센터 대기중 종료된 경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2069 생산일자 2018-05-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366590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