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아낀 에너지, 함께 줄인 원전하나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도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일정 알림 1. 소방행정과-2544(208.2.21.)“2018년도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일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우리서 각 부서별 호흡용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일정을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은 시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6. 4. ~ 6. 15.(8일간) 나. 장 소 : 동작소방서 호흡보호장비정비실 다. 대 상 : 409개(붙임문서 참조) 구 분 계 현장대응단 여의도 당산 대림 신길 진압대 구조대 수 량 409 135 84 48 44 48 50 일 자 (기 간) 6.4.~6.8. 6.11. 6.12. 6.14. 6.15. 라. 검 사 자 : 2인1조(각 부서별 2명) 마. 검사결과 입력 : 부서별 위생검사 실시 후 익일한 ‘용기관리시스템’에 검사결과 입력 조치(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공기호흡용기 관리에서 위생검사 결과 입력, 불합격시 반드시 검사내용에 사유 입력)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장은 용기위생검사 해당일 검사 담당자 2명을 지정, 주간근무자는 출장조치, 비번직원이 동원될 경우 비번일 초과근무(09:00~17:00)를 사전 신청 하여주시고, 나. 위생검사시 용기내부의 잔여공기를 천천히 배출하여 빈용기로 갈수있도록 사전 조치 (※ 공기빼기 시 용기밸브의 입구방향을 아래로 하여 습기가 용기 내부로 침투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빠른 공기빼기를 위한 과도한 개방 금지) 다. 원활한 점검일 위해 해당일 동작소방서에 09:20까지 도착 할 수 있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대상 및 일정 1부. 2.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결과 보고(서식) 1부. 끝. 붙임 1. 2018년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계획 1부. 2. 2018년 공기호흡기 위생검사 일정 및 목록 1부. 3. 공기호흡기 용기 위생검사 결과 보고(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영소(4-9) 담당자 오창훈 장비회계팀장 황인대 소방행정과장 05/23 김범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67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문래로197 소방행정과 장비회계팀 / http://fire.seoul.go.kr/ydp 전화 02)2678-0307 /전송 02)26371025 / och0127@seoul.go.kr / 부분공개(5)
15318492
20210925102111
본청
소방행정과-6670
D00000336557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