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 민원 접수보고 1.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아래와 같은 전화 민원이 접수되었음을 보고합니다. 가. 민원접수일 : 나. 민 원 인 : 성명(공개거부), 연락처 : 다. 민원접수자 : 라. 민원내용 -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난사고시 구조대가 현장에 도착하면 이미 요구조자는 신고자가 발견한 위치에 없고 유속에 따라 위치가 변경됩니다. 이에 수난사고 신고시 최초 출동대 도착 위치는 2-3 포인트 앞선 위치로 출동할 수 있도록 매뉴얼에 넣어주시면 더 많은 인명을 구조하리라 믿습니다. 수난사고시 최초 출동대 위치를 출동하면서 조정하는 것이 아니라 신고당시 및 유속에 따른 위치를 2-3군데 지정된 곳으로 출동하게끔 매뉴얼화 해 주시고 결과를 통보하여 주십시오. 마. 소방청 담당자( 119구조구급국 119구조과) 전화통화 - 위 사항을 소방청으로 공문 발송 담당자가 처리할 것을 통화함. 바. 향후계획 : 소방청 공문 발송 및 민원인에게 그 사실을 통보. 끝. 담당자 나경세 행정팀장 홍현기 자원관리과장 김의한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5/23 代한정희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6162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4 /전송 02-726-2116 / jiwon1@seoul.go.kr / 부분공개(6)
15314693
20210925102111
본청
자원관리과-6162
D0000033655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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