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민원 접수보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 민원 접수보고 1.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아래와 같은 전화 민원이 접수되었음을 보고합니다. 가. 민원접수일 : 나. 민 원 인 : 성명(공개거부), 연락처 : 다. 민원접수자 : 라. 민원내용 -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난사고시 구조대가 현장에 도착하면 이미 요구조자는 신고자가 발견한 위치에 없고 유속에 따라 위치가 변경됩니다. 이에 수난사고 신고시 최초 출동대 도착 위치는 2-3 포인트 앞선 위치로 출동할 수 있도록 매뉴얼에 넣어주시면 더 많은 인명을 구조하리라 믿습니다. 수난사고시 최초 출동대 위치를 출동하면서 조정하는 것이 아니라 신고당시 및 유속에 따른 위치를 2-3군데 지정된 곳으로 출동하게끔 매뉴얼화 해 주시고 결과를 통보하여 주십시오. 마. 소방청 담당자( 119구조구급국 119구조과) 전화통화 - 위 사항을 소방청으로 공문 발송 담당자가 처리할 것을 통화함. 바. 향후계획 : 소방청 공문 발송 및 민원인에게 그 사실을 통보. 끝. 담당자 나경세 행정팀장 홍현기 자원관리과장 김의한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5/23 代한정희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6162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4 /전송 02-726-2116 / jiwon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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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민원 접수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문서번호 자원관리과-6162 생산일자 2018-05-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나경세 (02-726-2114) 관리번호 D00000336557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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