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및 청렴교육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410(2018.5.3.)호『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2018년 민원응대(전화),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및 청렴교육 실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일 시 : 2018.5.8.~ 5.9, 2018.5.23. 09:00 ~ 11:00 나. 교 관 : 서장(행정팀장) 市 감사총괄팀장 이이동, 공익제보팀장 명광복(행정팀장) 다. 참 석 : 197명(순회교육94,정례조례105) 라. 교육내용 : 전화,방문민원 응대요령 및 청렴 공직자세, 내부고발자 보호전략 등 붙 임 : 전화응대 및 방문 민원응대 교육사진 1부. 끝. ★담당자 고병영 행정팀장 조경현 소방행정과장 代조경현 소방서장 05/23 윤득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086 ( ) 접수 ( ) 우 04611 서울시 중구 퇴계로 394(무학동43)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rkdnfl@seoul.go.kr / 대시민공개
15314113
20210925102111
본청
소방행정과-5086
D0000033655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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