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및 청렴교육 결과보고

중부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및 청렴교육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4410(2018.5.3.)호『2018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2018년 민원응대(전화),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및 청렴교육 실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일 시 : 2018.5.8.~ 5.9, 2018.5.23. 09:00 ~ 11:00 나. 교 관 : 서장(행정팀장) 市 감사총괄팀장 이이동, 공익제보팀장 명광복(행정팀장) 다. 참 석 : 197명(순회교육94,정례조례105) 라. 교육내용 : 전화,방문민원 응대요령 및 청렴 공직자세, 내부고발자 보호전략 등 붙 임 : 전화응대 및 방문 민원응대 교육사진 1부. 끝. ★담당자 고병영 행정팀장 조경현 소방행정과장 代조경현 소방서장 05/23 윤득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086 ( ) 접수 ( ) 우 04611 서울시 중구 퇴계로 394(무학동43) / http://fire.seoul.go.kr/jungbu 전화 02)2238-0119 /전송 02)2238-1806 / rkdnfl@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및 청렴교육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086 생산일자 2018-05-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고병영 (02)2238-0119) 관리번호 D00000336555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