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120전화상담)에 대한 회신(유*혁)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120전화상담)에 대한 회신(유혁) 안녕하십니까?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총괄팀 소방장 김정희입니다. 늦은 시간에 퇴근하시는 데에도 불구하고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여러 기관에 연락을 취하고 애써 주신 점 뭐라 말씀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민의 제보에는 움직이지 않고 경찰의 요청에는 즉각 움직인 태도“ 라고 민원제기 하시어 당시 신고녹취파일을 확인한 바 그렇게 느낄 수 있다고 사료되며, 상황요원이 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위급상황은 물론 기타 생활안전신고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더욱 전문적인 모습으로 응 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소방행정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2018.5.17. 17:43 민원인과 통화함(민원회신 유선통화 요청) 문의사항 :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총괄팀 김정희(02-726-2015) 담당자 김정희 상황총괄팀장 김인천 종합상황실장 05/18 代김인천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465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산4-5)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44 / emt103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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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120전화상담)에 대한 회신(유*혁)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4650 생산일자 2018-05-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희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336397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