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에러발생에 따른 개선요청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에러발생에 따른 개선요청 1. 상수도사업본부 고객지원시스템 불편사항과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에서 관리 운영중인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고객지원시스템 옥내 급수관 상담에서 “옥내급수관 컨설팅 보고” 업무결재 처리시 담당 및 결재 화면 에서 붙임과 같이 에러창이 여러차레 발생하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고 있으니 시정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고객지원시스템 에러발생 사진 1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시스템담당관),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전산정보과장) 주무관 이생기 현장민원과장 전결 05/18 편병률 협조자 주무관 이경천 주무관 한수경 시행 현장민원과-7677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2951 /전송 02)3146-297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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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에러발생에 따른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7677 생산일자 2018-05-1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생기 (02)3146-2951) 관리번호 D00000336425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