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근무일과 개선(안) 시범운영 관련 담당자 회의 결과 알림 1. 시(市) 소방행정과-12008(2018.5.16.)호『근무일과 개선(안) 시범운영 관련 담당자 회의 결과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직장교육훈련 체계 및 근무일과 개선(안) 시범운영 관련 담당자 회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관련 업무 추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18. 5. 11.(금) 16:00~17:00 나. 장 소: 본부 3층회의실 다. 주요내용: 시범운영 추진사항 설명 및 개선의견 토론 라. 향후 추진사항 ○ (소방행정과) 근무일과표 운영사항 점검 및 공동근무시간 현행화 추진 ○ (재난대응과) 훈련종목 및 훈련시간으로 갈음되는 소방활동 정비(시달) ○ (운영기관) 근무일과 개선 추진사항 자체 전달교육 및 개선의견 제출 붙임 1. 근무일과 개선 담당자 회의 결과 1부. 2. 회의자료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특수구조대장,소방항공대장,수난구조대장,산악구조대장 담당자 정행균 행정팀장 윤진욱 행정지원과장 전결 05/17 김장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77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 / 전화 02-3706-1913 /전송 02-3706-1919 / kyun2937@seoul.go.kr / 부분공개(5)
15290761
20210925105258
본청
행정지원과-6776
D00000336268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