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회신]역무원 응대태도 불만 ,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 점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말씀 주신 내용에 대해 운영기관인 서울교통공사의 의견을 받아 답변을 드립니다. 서울교통공사에서는 민원인의 배상요구 처리과정에서 적절하게 응대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다시 전하며 유사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고객응대관련 서비스교육을 더욱 강화하여 편안하고 기분좋은 지하철 이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서울시와 서울교통공사는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전재현 도시철도관리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5/16 구종원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1637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45 /전송 02-2133-1048 / iom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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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105258
본청
교통정책과-11637
D0000033616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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