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 사전공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 사전공개 wrap container contentColumn content 1. 관련근거 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24조 (행정자치부 고시) 나.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세부추진계획(교육홍보과-9800, 2017.12.20) 2.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에 대한 입찰참여의 균등한 기회 제공을 통한 공정한 경쟁을 위하여 입찰공고 전에 제안요청서(안)를 사전 공개·열람토록 하여 사업자 등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가. 의견접수기간 : 2018.5.16.(수) ~ 5.21(월) 18:00 (5일) 나. 공개방법 : 나라장터(g2b), 서울시 홈페이지, 미술관 홈페이지 입찰공고 다. 사전공개 내용 : 아래 제목 :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 사업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추진하는‘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과 관련하여 제안요청서(안)을 입찰공고 전에 사전공개하오니 제안요청서(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으신 분은 붙임의 <의견서> 양식에 내용을 작성하시어 의견접수기간 내에 아래의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사 업 명 :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 2. 발주(공고)기관 및 실수요기관 : 서울시립미술관 3. 사 업 비 : 127,655천원(부가가치세 포함) 4.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8.12.31. 5. 의견접수기간 : 2018.5.15.(수)~ 5.21.(월) 18:00까지 6. 의견제출방법 : 교육홍보과 담당자 이메일(ymisuk@seoul.go.kr)로 제출 7. 문의전화 : 교육홍보과 윤미숙 02)2124-8921 ※ 제안요청서(안)은 의견조회 결과에 따라 실제 발주 공고 시 변경될 수 있으니 입찰시에는 제안요청서를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2018 제안요청서(안) 1부. 2. 사전공개 의견서 1부. 끝. 주무관 윤미숙 교육홍보과장 05/16 유수기 협조자 시행 교육홍보과-349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서소문동)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921 /전송 02-2124-8950 / ymisuk@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기능개선 및 유지보수 용역사업 사전공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3493 생산일자 2018-05-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윤미숙 (02-2124-8921) 관리번호 D0000033620870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미술관운영 > 미술관운영 > 홈페이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