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응대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응대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병원 내원을 위한 전화문의 시 불편함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확인한 바, 전화를 받은 담당직원(, 공무직)의 응대에 부족함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직원에 대해 전화 응대요령 및 친절도 향상을 위한 별도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님께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병수 서무팀장 박준영 원무과장 05/15 代박준영 협조자 시행 원무과-7015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3층 원무과 서무팀 (역촌동)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023 /전송 02-389-9704 / bbs85@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응대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원무과
문서번호 원무과-7015 생산일자 2018-05-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병수 (02-3156-3023) 관리번호 D00000336127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