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8년 본부 직원 대상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안내 및 참석자 조사 1. 건설총괄부-8947(2018. 5. 1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직원의 대민서비스 향상을 위해 민원 관련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담당자가 교육에 참석할 수 있도록 적극 독려 및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 개요 - 일 시 : 2018. 5. 18.(금) 15:00~17:00 (2시간) - 장 소 : 도시기반시설본부 청사 11층 회의실 - 교육내용 : 친절한 전화(방문) 민원 응대 및 불만 민원인 응대방법 교육 등 - 참석대상 : 민원 관련 업무담당 (기타 교육 희망자 참석 가능) ※ 교육 참석자 교육 시간 2시간 인정 나. 협조 사항 - 참석예정자 명단 제출 (붙임[2] 작성) · 제출기한 : 2018. 5. 16.(목) · 제출방법 : 담당자 이메일(김소영, blue3587@seoul.go.kr)로 제출 붙임 1. 2018년 본부 직원 및「대금e바로 고객센터」친절교육 계획(방침서) 1부. 2. 교육 참석자 명단 제출 서식 1부. 끝. 건설총괄부장 수신자 도시기반 02~11 주무관 김소영 대금시스템과장 박환 건설총괄부장 05/15 정진일 협조자 시행 건설총괄부-899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11층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3708-2413 /전송 02-3708-2327 / blue3587@seoul.go.kr / 대시민공개
15271063
20210925111046
본청
건설총괄부-8998
D00000336129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