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본부 직원 및「대금e바로 고객센터」친절교육 계획

문서번호 건설총괄부-8947 결재일자 2018.5.15.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대금시스템과장 건설총괄부장 김소영 박환 05/15 정진일 협조 교육훈련팀장 조병건 2018년 본부 직원 및 「대금e바로 고객센터」친절교육 계획 2018. 5. 도시기반시설본부 ( 건 설 총 괄 부 ) 2018년 본부 직원 및 「대금e바로 고객센터」친절교육 계획 본부 직원 및 대금e바로 고객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친절교육을 실시 하여 전화, 내방민원 등 각종 민원에 대한 서비스 품질향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 추진 배경 ? 본부 직원의 공사감독·관리 업무 수행 도중 민원 발생 시 친절한 응대 필요 ? 대금e바로 고객센터 상담원의 민원응대 요령 숙지를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 필요 2017년 대금e바로 고객센터 총 49,580건 민원 처리 (일평균 206건) ?? 교육 개요 ? 교육일시 : 2018. 5. 18.(금) 15:00~17:00 ? 교육장소 : 도시기반시설본부 청사 11층 회의실 ? 교육대상 : 본부 직원 및 대금e바로, One-PMIS 고객센터 상담원 30명 내외 ? 교육강사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이경희 주무관 ※ 2018년 찾아가는 맞춤형 친절교육 활용 ? 교육내용 - 다양한 민원사례 소개 및 유형별 민원 대처 방법 이해 - 친절한 전화 및 방문 민원 응대기법 및 불만 민원인 응대방법 교육 등 ?? 기대 효과 ? 본부 직원 민원응대 능력 향상 및 친절한 민원대응을 통한 악성민원 방지 ? 대금e바로 고객센터의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통한 이용자 만족도 제고 ?? 행정 사항 ? 상시학습시간 2시간 인정 : 인력개발과 협조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8년 본부 직원 및「대금e바로 고객센터」친절교육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기반시설본부 시설국 건설총괄부
문서번호 건설총괄부-8947 생산일자 2018-05-1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소영 (02-3708-2413) 관리번호 D0000033611911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회계 > 계약관리 > 본부공사대금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