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 대직자 및 접수상황 알림 설정 방법 안내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대직자 및 접수상황 알림 설정 방법 안내 1. 우리 시에서는 120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우편, 타기관연계(국민신문고)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시민의 의견을 응답소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2. 응답소 민원처리시 필요한 ‘민원 접수상황 알림’ 및 ‘부재 중 대직자 설정’ 기능의 사용법을 안내하오니 업무에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메뉴명 : [사용자정보] - 설정방법(붙임1_상세매뉴얼 참조) ① 응답소 상단‘사용자정보’클릭 ② 연락처 및 담당업무 설정 ③ 이메일 접수상황알림 ④ 문자 접수상황 알림 ⑤ 대직자 설정 ⑥ 저장 붙임 : 사용자정보관리 상세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구1-25,서사01-41,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전결 05/14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184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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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처리 대직자 및 접수상황 알림 설정 방법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184 생산일자 2018-05-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359708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