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5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보고 1. 재난관리과-2901(2018.5.2.)호?5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5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전달교육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기 간 : 2018.5.7.(월) ~ 5. 11.(금) 나. 장 소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사무실 또는 차고 다. 대 상 : 주간근무(2팀)구급대원 ※1·3팀 자체 전달교육 라. 교 관 : 구급팀장(구급운영) 마. 내 용 1) 중증응급환자에 대한 구급대원 개인별 평가?관리 교육 2) 심정지환자 세부상황표 작성요령 3) 구급서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 제고를 위한 환자별 대응요령 친절교육 4) 이송거절·거부 확인서 작성 요령 교육 붙임 전달교육 결과보고 5부. 끝. 담당자 조은성 구급팀장 윤여경 재난관리과장 05/14 강인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169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2246-2119 /전송 02-2242-0119 / 2012051044@seoul.go.kr / 대시민공개
15265392
20210925111046
본청
재난관리과-3169
D0000033603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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