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관련]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120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는 말씀을 드립니다. 120다산콜센터의 정보시스템은 2007년도에 도입되어 현재까지 운영 중이며, 좀 더 안정적이고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현재 120다산콜재단에서 콜센터 정보시스템 교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2019년부터 신규시스템 운영 예정) 시민님의 전화가 대기 중에 끊긴 것은 상담사가 임의로 끊은 것이 아니고, 대기시간이 9분을 경과하여 자동으로 종료된 것입니다. 다만 대기시간이 9분을 경과하는 경우 ‘자동종료 안내멘트’가 송출된 후 종료되어야 하는데, 콜센터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아무런 안내멘트 없이 대기종료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향후 신규 시스템이 운영 개시되면 이러한 불안정한 문제점은 모두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노후된 시스템으로 인해 시민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120다산콜센터는 전화상담 외에 문자상담도 받고 있으니,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02-120으로 문의하실 내용을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05/1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940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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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940 생산일자 2018-05-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35841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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