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님 (경유) 제목 택시물류과 주무관 불친절 민원 님 안녕하십니까? 택시승차거부 처분관련 이의신청에 대한 질의가 있어 택시물류과 직원()과 통화하였는데 담당 공무원이 무성의한 태도로 대답하는 등 불친절하게 대응하여 기분이 상하고 화가나서 민원을 접수하게 되었다는 님의 메일에 대해 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하며 어떤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동 사항에 대해 민원을 담당했던 주무관과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향후에는 민원 요청사항에 대해 성실히 답변하고 좀 더 적극적으로 일처리 할 수 있도록 특별교육 하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개별차원 뿐만 아니라 부서차원에서도 친절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분위기 확산을 강화하고 업무역량도 제고할 수 있도록 지도?감독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강윤희 택시정책팀장 박병성 택시물류과장 05/10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473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13 /전송 / kangyhwa@seoul.go.kr / 부분공개(6)
15245717
20210925113128
본청
택시물류과-14731
D00000335844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