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 공공자전거 따릉이 오류에 대한 민원 회신의 건 님 안녕하세요 먼저, 서울 공공자전거 따릉이 이용에 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시 이용 불편의 원인인 통신장애 문제는 해결 되어 정상 운영에 있으나,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해 서버 증설 등 근본적인 대책을 수립하여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불편을 겪으셨던 고객 센터의 인력을 보충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따릉이 오류로 인해 불편 겪게 해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 전하며, 따릉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기간에 대해 님의 정기권 이용 기한을 2018년 10월 14일에서 2018년 10월 16일로 연장 조치하였습니다. 늘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서울 공공자전거가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자전거 정책과 김요진(02-2133-2758)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요진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05/09 김미정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4761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58 /전송 02-2133-1057 / yojinkim@seoul.go.kr / 부분공개(6)
15236335
20210925114032
본청
자전거정책과-4761
D0000033574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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