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전시과 (서소문동) 전화: 02-2124-8940 전송: 02-2124-8950 전시과 과장 :: 고원석 : 담당자 :: 오윤경 pwoyk@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전시과장 등록번호 : 전시과-3343 오윤경 05/08 고원석 시행일자 : 2018. 5. 8.(화) 부분공개(6) 제 목 : 사무실 환경 개선을 위한 탕비 용품 구입비 지급 주무관 협조 예산과목 : 시립미술관 전시과, 행정운영경비(시립미술관 총무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립미술관 총무과) 사무실 환경 개선을 위한 탕비 용품을 구입하고 소요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2018. 5. 3.(목) 09:28 나. 구 입 처: 다. 구입내역: 싱크대 언더선반, 건조대 라. 금 액: 금56,750원(금오만육천칠백오십원) 마. 지급방법: 부서 신용카드로 결제 후 해당금액을 부서 신용카드 결제 계좌에 입금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검수사진 1부 3. 신용카드매출전표(별첨) 1부. 끝. 한문희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 . . 일상경비출납원 전 결 일반회계 제목 : 사무실 환경 개선을 위한 탕비 용품 구입비 지급 지 급 발 의 인 금56,75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오만육천칠백오십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5222891
20210925115832
본청
전시과-3343
D00000335587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