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종합감사 수감에 따른 자료 제출 및 적극행정 면책제도 안내 1. 관련근거 ○ 소방감사담당관-1310(2018.1.26.)호 『2018년 행정감사 기본계획 알림』 ○ 소방감사담당관-5668(2018.5.4.)호 『2018년 관악소방서 종합감사 계획 알림』 2. 우리서 2018년 종합감사 수감에 따른 제반사항을 안내하니, 수감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감사기간 : 2018.5.30.(수) ~ 6.14.(목) ※ 사전감사 : 2018.5.28.(월) ~5.29.(화) 나. 감사범위 : 2016.6.1. 이후부터 처리한 업무전반 다. 자료제출 : 2018.5.18.(금) 까지 붙임2 표준안 서식으로 부서별 작성하여 감찰담당(이종윤) 메일로 제출 ※ 기존 수감자료는 소방웹하드에 업로드(관악소방서/행정팀/감찰) 라. 적극행정 면책제도 안내 및 교육 1) 감사결과 지적사항이 「소방재난본부 적극행정 면책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면책대상에 해당된다고 판단된 경우 같은 지침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소방재난본부에 면책신청을 할 수 있음(붙임 1 참조) 2) 자체교육 - 기간 : 2018.5.8.(화) ~ 5.11.(금) - 방법 : 각 부서별 자체교육 및 행정팀장(감찰) 순회 교육 병행 3. 행정사항 각 부서장은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종합감사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적극행정 면책제도에 대해 교육 및 안내하여 주시고, 종합감사 수감준비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붙임 1. 적극행정 면책신청 안내문 및 신청서 1부. 2. 수감자료 표준안(예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이종윤 행정팀장 박태호 소방행정과장 05/08 代박태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918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 8875-4322 /전송 02 877-4119 / jylee011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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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5115832
본청
소방행정과-4918
D0000033562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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