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및 업무처리 절차 개선을 위한 과제 수요조사 협조요청 1. 행정정보 공동이용시스템의 사용자 편의성 및 업무처리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및 업무처리 절차 개선과제 수요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붙임 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2018.5.30.(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기간 : 2018.5.8. ~ 5. 30. 나. 조사내용 :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및 업무처리 절차 및 개선과제 2. 헹정안전부는 이번에 각 기관에서 제출한 자료를 검토 후 행정 효율성 향상 효과가 발생한 과제에 대해서는 향후 표창 등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행정안전부 1부 2. 2018년도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개선을 위한 수요조사 계획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4,서사01-41,서소1-24(24개소방서),서울특별시 소방학교장 ★주무관 최승혁 시스템운영팀장 김형욱 정보시스템담당관 05/08 정경숙 협조자 주무관 김현수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584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정보시스템담당관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992 /전송 02-2133-1071 / port3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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